티스토리 뷰



 

배우 장나라가 SBS 금토드라마 '굿파트너'로 브라운관에 컴백하면서 드라마 홍보겸 컴백 인사로 6월 30일 SBS '미우새'에 출연한다는데 미리 알아보겠습니다.

 

SBS ‘굿파트너’ 홍보 미우새 출연

 

장나라-미운우리새끼-출연-모습
장나라 SBS '미운우리새끼' 출연

 

배우 장나라가 SBS 금토드라마 '굿파트너'로 브라운관에 컴백할 예정입니다. '굿파트너'712일 첫 방영을 앞두고 있으며, 장나라와 남지현이 주연을 맡은 휴먼 법정 오피스 드라마입니다.

 

한편 장나라는 6살 연하의 남편과 결혼했으며, 흥미롭게도 SBS의 중매 덕분에 결혼할 수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녀는 드라마 현장에서 만난 촬영 감독인 남편에게 반해 직접 고백했다고 합니다.

 

장나라는 SBS '미운 우리 새끼' 스페셜 MC로 출연해 신혼 생활에 대해 자세히 공개할 예정입니다. 이를 통해 시청자들은 장나라의 달콤한 결혼 생활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스튜디오에 등장한 장나라를 보고 母벤져스(출연자들의 어머니들) "고등학생 같다, 나이가 안 든다"며 놀라워하는데 이에 장나라는 자신의 동안 비결이 "과식"이라고 농담 섞인 답변을 했다고 합니다.

 

또한, 장나라는 대한민국 최고의 기부 천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녀의 기부 금액이 무려 130억 원에 달한다는 보도가 있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처럼 장나라는 성공적인 연예계 활동과 더불어 행복한 결혼 생활, 그리고 활발한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다방면에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번 6월 30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 출연을 통해 시청자들은 평소 보기 힘들었던 장나라의 사적인 모습과 결혼 생활에 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굿파트너’ 장나라 캐릭터

 

SBS-금토드라마-굿파트너-홍보-포스터-장나라와-남지현SBS드라마-'굿파트너'-방송-안내-포스터
SBS드라마 '굿파트너'

 

SBS 금토드라마 '굿파트너'에서 장나라는 차은경이라는 캐릭터를 연기합니다. 차은경은 '이혼이 천직'인 스타 변호사로 묘사된다고 합니다.

 

이 캐릭터는 전문성과 카리스마를 갖춘 법조계의 유능한 인물로 보입니다. '이혼이 천직'이라는 설명에서 알 수 있듯이, 차은경은 이혼 전문 변호사로서 뛰어난 실력을 발휘하는 것으로 추측됩니다.

 

장나라는 이전 작품들에서도 다양한 연령대와 직업의 캐릭터를 소화해 낸 경험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과거 작품에서 30대 후반의 아기 엄마와 20대 새내기 대학생 연기를 선보인 바 있습니다.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굿파트너'에서도 차은경이라는 복잡하고 흥미로운 캐릭터를 잘 표현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굿파트너'는 휴먼 법정 오피스 드라마로 소개되고 있어, 장나라가 연기하는 차은경 캐릭터를 통해 법정 드라마의 긴장감과 인간적인 면모를 동시에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장나라 결혼과 남편

 

장나라-결혼식-부케를-들고-남편과-마주보고-있는-사진
장나라 결혼

 

장나라는 2022626일에 정하철 촬영감독과  결혼했습니다. 정하철 촬영감독은 장나라보다 6살 연하입니다

 

장나라와 정하철은 드라마 촬영 현장에서 처음 만났는데 장나라는 배우로 정하철은 촬영감독으로 일하는 중에 장나라가 남편에게 반해서 고백을 하면서 두 사람은 교제가 시작되었고 2년간의 교제 끝에 결혼에 이르렀습니다.